본문 바로가기

음악/팝송월드

See Ya - Atomic Kitten

                  





See Ya - Atomic Kitten




Yeh yeh yeh
Oh baby
Yeh yeh yeh



     전 지금껏 많은 연인을 찾고 버려왔어요.
For the one who'd be true
진실된 사람을 찾기위해서...
And I thought that I had findin my boy
그리고 전 제 연인을 찾았다고 생각했어요.
But now I know its not you
그러나 당신은 아니라는 것을 지금은 알것 같네요.


Cos you can see me running but your standing still
제가 뛰는 모습을 볼수 있으면서도 당신은 그냥 서있기만 하니까요.
You don't believe that its comming
당신은 그것(내가 떠나가는 것)이 오고 있다고 믿지 않지만
But you know that it will
그렇게 될 것이라는 걸 알고 있어요.


So baby see ya, Oh right
그럼 안녕히...
I wouldn't want to be, yeh, To night
전 그렇게 되길 원치 않았어요.(너 차여도 내잘못 아니야~라는뜻인듯)
Let me make it clear, yeh, Oh right
제게 확실히 해주세요.
Your not the one for me, yeh
제겐 당신만이 아니에요.
Yeh yeh yeh


Well theres plenty my way you came from
그래요. 당신과 같은 사람은 아주 많아요.
So I think I'll go fish
그래서 전 낚시를 할 거예요.(다른 사람을 찾을 거예요.)
Cos theres a great big ocean out there, I'm going
왜냐하면 저 밖에는 아주아주 넓은 세상이 있잖아요. 전 갑니다.
Your not my favorite dish.
당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에요.
(여기서 dish는 음식이란 뜻)


Cos you can see me sinkin like I told you so
제가 당신에게 그렇게 말했듯이 제가 가라앉는 것을 당신은 볼수 있어요.
I need a new direction, But you won't let me go
전 새로운 곳이 필요해요. 하지만 당신은 제가 가도록 내버려 두진 않겠죠.


So baby see ya, Oh right
그럼 안녕히...
I wouldn't want to be, yeh, To night
전 그렇게 되길 원치 않았어요.
Let me make it clear, yeh, Oh right
제게 확실히 해주세요.
Your not the one for me, yeh
제겐 당신만이 아니에요.
Yeh yeh yeh


Cos you can see me running but your standing still
제가 뛰는 모습을 볼수 있으면서도 당신은 그냥 서있기만 하니까요.
You don't believe that its comming
당신은 그것(내가 떠나가는 것)이 오고 있다고 믿지 않지만
But you know that it will
그렇게 될 것이라는 걸 알고 있어요.


So baby see ya, Oh right
그럼 안녕히...
I wouldn't want to be, yeh, To night
전 그렇게 되길 원치 않았어요.
Let me make it clear, yeh, Oh right
제게 확실히 해주세요.
Your not the one for me, yeh
제겐 당신만이 아니에요.
Yeh yeh yeh


So baby see ya, Oh right
그럼 안녕히...
I wouldn't want to be, yeh, To night
전 그렇게 되길 원치 않았어요.
Let me make it clear, yeh, Oh right
제게 확실히 해주세요.
Your not the one for me, yeh
제겐 당신만이 아니에요.
Yeh yeh yeh

 

 


지난 2000년 「Right Now」로 인기를 누렸던 아토믹 키튼(Atomic Kitten)은
틴팝 격전지에서 두각을 나타낸 스파이스 걸스의 충실한 후예들로,
1998년 비틀즈의 고향 영국 리버풀에서 케리 카토나
(Kerry Katona), 리즈 맥라논(Liz McLarnon) 댄스 듀오로 활동을 시작한다

  





카페 >하늘색꿈과 행복한 음악정원


글쓴이 : 군벌이| 원글보기


LIST

'음악 > 팝송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Enrique Iglesias - Hero [Revenge]  (0) 2017.01.23
Tears in heaven / Jheena Lodwick   (0) 2017.01.23
Lemon Pipers-Catch Me Falling   (0) 2017.01.23
Line Renaud - Pour Toi (1956)  (0) 2017.01.23
Pete Seeger-Arirang (1963)  (0) 2017.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