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국내가요

투현 / Light (어둠속에서...)


 

Light (어둠속에서...) ,, 투현

 

 

 

 

용서하소서 제가 잘못했어요
눈물을 흘리며 제가 기도합니다
못난 저에게 빛을, 빛을 주소서
눈물을 흘리며 제가 기도합니다


어둠속에서 볼 수 있는
어둠속에서 느낄 수 있는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어둠속에서 볼 수 있는
어둠속에서 느낄 수 있는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빛을 주소서

 

 



LIST